건강에 관한 기적은 자신만이 만들수 있는 창조의 원칙에 있습니다.
생명은 언제나 지속적인 유지를 위해 먹을 것을 강요합니다. 우리에게 자유가 있다고 무엇이던 마음 먹은대로 하는것은 아닙니다.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제도가 있기에 자유의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먹는 자유는 그렇지 않습니다. 조건이 되면 먹을수 있는 것이 사람의 자유이기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먹게 됩니다. 간편하게 먹는 방법으로 식당으로 이용하거나 편의점을 이용하여 먹을 것을 취득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수요에 맞추어 대량생산을 위주로 하다보니 식품보존의 기술을 사용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보존의 기술은 식품첨가물을 일정하게 넣어 세균 성장을 방해하게 됩니다. 물론 색상을 연출하여 시각적 유발도 거들게 되고, 인공향을 넣어 상대적인 과일이나 특유의 향기를 주입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우리 인체가 유적적 진화 과정을 거쳐 적응이 되었다면 문제가 없지만, 적응이 안된 경우 인체 어느 장소에 머물고 있을지, 그리고 어떻게 세포성장으로 진화하는지 볼수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癌입니다. 과학은 세포조직을 분석하는 것으로 간단한 기술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건강한 밥상으로 등장하는 슬로우 푸드는 만드는데 시간을 필요로 하며, 돈으로 가치를 매길수 없는 가치가 있는 식품입니다. 우리가 날마다 슬로우 푸드를 먹는 자유를 누리고 있는 분이 얼마나 될지 한번 뒤돌아 보십시요. 가족을 사랑한다면 가능한 일이지만, 돈으로 가치를 지불한다고 다 얻는것은 아닙니다. 돈으로 구입하는 것에는 기계화와 이익 계산만 존재합니다. 돈을 주고 구입하는 먹을거리에 건강을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물질은 의식이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면 원하는 대로 방향을 결정하게 됩니다. 건강에 관한 기적은 두갈래 길에서 한쪽 만을 선택해야 세포가 변화되고 잃어버린 자유를 되찿아 오게 됩니다.
의학적 치료를 받는것은 밥이 된 것일뿐 얻을 것은 없다. 암을 만든 것은 자신입니다. 이 사회가 거들어 주었기도 합니다만 누가 만들어 선물한 것이 아닙니다. "암에 걸렸다" 라는 말은 거짓말입니다. 진정 건강에 관한 자유를 누릴려면 누구의 밥에서 벗어나 법이 되어야 합니다. 지나치게 의존하여 치료자를 신으로 여기거나 하셔서는 안됩니다. 자신만이 가친 철칙이 있어야 합니다. 전자제품을 만든 사람은 전자 제품의 고장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암환자를 만들지 않은 의사는 치료방법을 알고 있다고 여기십니까? 암은 자신이 만들었습니다. 자신만이 치료할 수 있는 비결을 찿아낼 수 있어야 진정한 치료가 완성됩니다. 유전처럼 부모님의 정보 전부가 자녀에게 심어지는 것을 우리는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단점이였던 건강에 관한 장애는 자식에게 그 때가 되면 발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스스로가 선택하는 것도 있지만 부모의 노년의 정보도 카오스 이론처럼 자식에게 전달됨을 부정할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카오스 이론이란 북경의 나비 날개짓이 뉴욕의 폭풍을 유발할수 있다는 기상학적 설명으로 시작되는 이론입니다. 부모님의 생활전부가 유전정보가 되고 그 정보는 자신의 정보를 씨앗 뿌리듯 자식들에게 전달하는 과정이 없다고 말할수는 없을것입니다. 입으로 먹는 선택은 자신이 만든 새로운 진화적 유전정보를 형성하게 됩니다.무엇에 미친듯 많이 드셨다면 그것에 원인이 더 많이 있을 것입니다. 기적을 원하는 식사는 부모님이 자신을 잉태했을때 먹었던 음식들을 더 깨끗하게 만들어 먹는 것이 기적을 향한 첫걸음입니다.
귀하의 손으로 조선간장을 만드셔야 합니다. 인류의 마지막 의약품입니다. 자신의 손으로 만든것은 자신의 자녀에게만 효과로 나타납니다.